학생활동 전교어린이회

학생활동

 

전교어린이회

Every Child of Hansin Can Achieve Excellence!


권현진

전교회장 권현진

 안녕하세요,

한신초등학교 학우 여러분들. 저는 2019년도 1학기 전교 회장에 당선된

6학년  권현진입니다.
먼저, 저를 믿고 뽑아주신 분들, 저를 뽑지 않으셨더라도 앞으로의 제 행보를 응원해주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표와 응원이 헛되이지 않게 책임을 다하며 열심히 봉사하고, 학교를 잘 이끌겠습니다.
또한 전교 어린이 회장으로서 한신초등학교 학생들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바른 품행과 언행을 할 것을 약속합니다.

제가 선거 활동을 하며 내내 강조했던 질문이 있습니다.
바로 ‘학교에 적응은 잘 하셨습니까?’입니다.
여러분들의 학교 적응을 수월하게 하고, 더 나아가 학교에 오고 싶어지게 만드는 것이 제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이것을 위해 저는 두 가지 공약을 꼭 지키겠다고 약속합니다.


첫째, 칭찬나무를 만들겠습니다.
이를 통해 서로 관찰하여 왕따를 근절시키고 좋은 말만 생각하며 긍정적인 사람이 될 뿐만 아니라 인격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학년별 체육 토너먼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육체적 건강함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공정한 경쟁을 통한 성취감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고, 승패에 연연하지 않고 운동 자체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외부적으로도 내부적으로도 아름다운 한신초등학교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고민하고 힘쓰는 회장이 되겠다고 다시 한번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은서

전교부회장 민은서

안녕하세요?

 

저는 2019학년도 1학기 전교부회장에 당선된 민은서입니다.

 

먼저 저에게 이런 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이렇게 큰 자리에 올라올 수 있었다는 생각이듭니다.
저는 저를 지지해주시고 믿어주시고 뽑아주신 여러분께 친구같이 편한 부회장, 여러분을 위해 봉사하는 부회장이 될 것입니다. 또 여러분의 말씀을 헛되이 듣지 않도록 노력하는 부회장이 되겠습니다.


항상 솔선수범 하겠으며, 잘못된 언행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일을 감사함으로 받아드릴 수 있는 생각, 학기말까지 변함없는 성실함, 항상 열심히 하는 열정, 친구와 후배를 존중하는 배려심 있는 부회장이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한 표를 저에게 주셨기 때문에 저는 임기가 끝날 때까지 전교회장을 도우며 한신초등학교에 봉사하고 힘이 될 수 있는 전교부회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서현

전교부회장 차서현

안녕하세요.

 
2019년도 1학기 전교부회장을 맡은 차서현입니다.
저를 믿고 뽑아주신 친구들과 후배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꿈을 꾸고 최선을 다해 실천하면 이루어진다는것을 이번 기회를 통해 그리고 여러분들을 통해
깨닫게 되었습니다. 자신을 믿고 순간순간을 즐기며 도전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다면 그 순간들이 모여 나의 미래가 된다는 것 또한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 차서현은 한신초등학교에서의 마지막인 올 한해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기회를
뜻깊고 값지게 쓸 수 있도록 성실하게 임하려고 합니다.


무언가를 하겠다는 공약보다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따뜻한 말한마디로 
함께 응원하며 함께 웃을 수 있는 한신초등학교가 될 수 있게 저의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꿈은 이룰 때 보다 꿀 때가 더 즐거운 거였어` - 어린왕자 - 의 한 글귀 처럼 한신초등학교라는 꿈터에서 함께 꿈을 꾸고 멋진 미래를 바라볼수 있도록 기도하며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부회장이 되겠습니다.  


또한 책을 많이 읽는 한신초등학교가 되길 바라며 솔선수범하는 부회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고 올 한해 즐겁고 감사하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