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활동 전교어린이회

학생활동

 

전교어린이회

Every Child of Hansin Can Achieve Excellence!


구준모

전교회장 구준모

 

안녕하십니까?

 

2018학년도 2학기 전교회장으로 당선된 구준모입니다.

먼저 저를 믿고 소중한 한 표를 주신 여러 학생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우리들을 올바르게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들과 부모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최고의 명문학교인 우리 한신초등학교 전교회장이 되어서 무척 감격스럽고 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는 여러분들과 약속했던 ‘더 즐거운 학교 만들기’에 헌신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

 

첫째, 축구부와 농구부를 신설하여 더 즐거운 수요동아리 시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둘째, 급식 메뉴를 향상하여 더 즐거운 급식시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도서실에 최신 영화 DVD를 늘려서 더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전교회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주신 것은 우리 학교를 더 즐겁게 만들어 보라는 우리 학생여러분들의 소망이 담긴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여러분들 가까이에서 여러분들의 뜻을 살피며 실천하는 전교어린이회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믿고 성원해 주신 학생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명수빈

전교부회장 명수빈

안녕하세요?

2018학년도 2학기 전교부회장에 당선된 명수빈입니다.

우선 저를 믿고, 지지하고, 뽑아주신 학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제가 우리학교를 위해 열심히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전교부회장이라는 무거운 자리를 주신만큼 앞으로

한 학기동안 전교회장과 함께 항상 행복하고 유쾌하고 즐거운 학교, 어려움도 같이 나누는 따뜻한 학교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께 약속드렸듯이 말로만 전교부회장이 아닌 우리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언제나 배려하고 양보하는,

여러분들 곁에 항상 가까이 있는 친근한 전교부회장이 될 것입니다. 전교생 모두의 말을 잘 들어주고, 늘 옆에서, 뒤에서 응원해주는 든든하고 힘 있는 전교부회장이 될 것 또한 약속드립니다.

여러분! 여러분들께 가끔 힘든 일이 있거나, 속상한 일이 있을 때 모두 이겨내실 수 있도록, 항상 웃음꽃이 가득 핀 학교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정직한 전교부회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예준

전교부회장 최예준

안녕하십니까?

20182학기 한신초등학교 부회장 최예준 입니다.

한신의 후배. 학우 여러분의 믿음과 정성어린 소중한 한 표에

부회장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졸업을 앞두고 마지막 2학기의 부회장이라는 임무는 한신초등학교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이 될듯합니다. 학교와. 회장을 도와서 열심히 봉사하는 마음으로 임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제가 약속한 공약 또한 깨끗하고 청결한 학교작은 동전모아 기부하기 공부에 지친 활력을 운동(피구.농구)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학교생활이 되도록열심히 추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신초등학교의 자랑스러운 전통은 이어가고. 또 다른 의견의 목소리를 여러분들과 계획하고 발전해 나아가는 부회장이 되겠습니다.

 

한신의 모든 후배. 학우님들의 대표하는 최예준 끝까지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모범이 되는 부회장이 되겠습니다감사 합니다